-일정 : 10월 18일 (토) PM 12:30 -장소 : 성수동 ‘오브젝티브 스튜디오’ -참가비 : 50,000원
✅ 신청 방법 1) 2025년 10월 10일(금) PM 12시 상은언니 인스타그램(@makeup_maker_) 프로필 링크에 구글폼 신청서가 오픈됩니다. 2) 구글폼으로 신청서 접수! 3) 선착순 40명 마감 시 접수 종료 (구글폼 접수 완료 시간 기준)
✅ 유의사항 - 2025년 10월 10일 17시까지 참가비 미입금 시 당첨이 취소되며, 다음 순서 신청자분께 넘어갑니다. - 행사 당일 신분증과 당첨 안내 문자를 확인합니다. (미 지참 시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당첨자 본인 1인만 입장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본 행사는 10월 18일 토요일, 딱 40분만 모시고 진행되기 때문 포에 해당 일에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해주셔야하며 노쇼로 인한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그리고 본 행사 당첨자 본인만 입장 가능, 양도 불가합니다
기대한다는 응원 많이 받았는데 1화에 리액션 하는 것만 나오고 2화부터 아예 안나온다고 보시면됩니다 ㅋㅋㅋㅋ 소개하는 것도 안나오고 심사받는 것도 안나와서 쟤 저기가서 뭐 사고 쳤나? 요새 논란있나 싶으실까바 해명?타임 가져보면 그냥 제 잘못이 두개 있어요 서바이벌인거 실감 못하고 네추럴 메이크업 준비해감 = 노잼 악마의 편집 당할까봐 말을 가려서 함 = 노잼 아 그래도 제 소개도 안나오고 웨딩소개할 때도 같이 안엮어주고 겟잇뷰티 멤버소개 할 때도 안엮어주고 인플루언서 소개할 때도 안엮어주고 샵사람들 소개할 때도 안엮어주고 한 거 보면서 아 내가 지금 여기도 아니고 저기도 아니고 다 애매하게 걸터있는건가? 싶어서 잠깐 힘 쭉 빠졌다가 그냥 아 더 열심히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냥 하던거나 다시 열심히 할게요ㅎㅎ 응원해주신 분들 감쟈합니다🙏🏻
저랑 혹시 일요일에 번개하실 분⚡️❓ 아름다운 서울의 노들섬에서 이번주말 국내최대 플리마켓 번개장터 행사가 열리는데요! 저는 일요일에 참가합니다!
저는 일 특성상 한 두번 잠깐 입은 옷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플리마켓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작년 성수에서는 300벌 넘게 팔았던 것 같구,, 이번에도 꽤 열심히 챙겨봤습니다! 추구미 저랑 겹치시는 분들은 제 부스 들리면 분명 득템하실거에요! 저 말고도 정말 옷 잘입고 센스 넘치는 인플루언서 분들도 100팀넘게 참여한다고 하니까,,, 한바퀴 돌면 진짜 잘 건져가지 않을까요? 사실 저도 한바퀴 돌고 싶은데,, 노들섬 리뉴얼 전 거의 마지막 최대규모 행사인 만큼.,,,어마무시하게 바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후12시부터 시작되는데,, 6시까지 꼭 영혼 붙잡고 있어볼게요 왜 하필 번장있는 주에 어깨 담 걸린건지 모르겠지만,,… 어제 새벽 1시까지 옷정리했습니다 꼭 만나요♥️
⚡2025 번개 플리마켓 페스티벌 with 사운드바이트 🗓️ 9월 20일 (토) ~ 9월 21일 (일) 오후 12시 - 오후 8시 📍노들섬 🎟️번개장터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
상은언니
piccass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150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상은언니 속눈썹 마켓이다 이거야!
4 weeks ago (edited) | [YT] | 19
View 0 replies
상은언니
vo.la/NVbUCfb 라이브 놓치지말자요💟
1 month ago | [YT] | 26
View 1 reply
상은언니
#상은박스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기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브랜드, 상꼬미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크게 기부하고 싶었지만,. 제가 작년에 상은박스 수익금에 대한 세금 계산없이 쿨하게? 다 기부해버리는 바람에,, 기부도하고 세금폭탄도 맞고 했던 여파가 있어서 이번엔 아쉽지만 세금 정리하고 1004만원🪽다음에 또 좋은 이벤트로 1004가 되어보자구요🤍)
5 months ago | [YT] | 118
View 7 replies
상은언니
상꼬미들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오늘 6시에 상은박스 취소분도 오픈되니까 놓쳐서 슬펐던 분들 꼭 가져가세요🤍
buly.kr/Ezjxfxh
5 months ago | [YT] | 65
View 9 replies
상은언니
12월 29일 월요일 저녁7시 상은박스!!
6 months ago | [YT] | 105
View 4 replies
상은언니
뷰티클래스 와서 빛내준 상꼬미들 행복하시길🌟
8 months ago | [YT] | 61
View 7 replies
상은언니
forms.gle/Xi561UJ9mF99PKMj6
상꼬미들 뷰티클래스 신청링크에요🖤
12시 정각에 열릴 예정입니다 꼭 만나요🪽
8 months ago | [YT] | 22
View 9 replies
상은언니
♥️ THE NEW DARK_흑역사 없는 2.0 스모키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오픈 ♥️
-일정 : 10월 18일 (토) PM 12:30
-장소 : 성수동 ‘오브젝티브 스튜디오’
-참가비 : 50,000원
✅ 신청 방법
1) 2025년 10월 10일(금) PM 12시 상은언니 인스타그램(@makeup_maker_) 프로필 링크에 구글폼 신청서가 오픈됩니다.
2) 구글폼으로 신청서 접수!
3) 선착순 40명 마감 시 접수 종료 (구글폼 접수 완료 시간 기준)
✅ 유의사항
- 2025년 10월 10일 17시까지 참가비 미입금 시 당첨이 취소되며, 다음 순서 신청자분께 넘어갑니다.
- 행사 당일 신분증과 당첨 안내 문자를 확인합니다. (미 지참 시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당첨자 본인 1인만 입장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본 행사는 10월 18일 토요일, 딱 40분만 모시고 진행되기 때문 포에 해당 일에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해주셔야하며 노쇼로 인한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그리고 본 행사 당첨자 본인만 입장 가능, 양도 불가합니다
8 months ago | [YT] | 44
View 0 replies
상은언니
상은언니는 서바이벌 체질이 아니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기대한다는 응원 많이 받았는데 1화에 리액션 하는 것만 나오고 2화부터 아예 안나온다고 보시면됩니다 ㅋㅋㅋㅋ 소개하는 것도 안나오고 심사받는 것도 안나와서 쟤 저기가서 뭐 사고 쳤나? 요새 논란있나 싶으실까바 해명?타임 가져보면 그냥 제 잘못이 두개 있어요
서바이벌인거 실감 못하고 네추럴 메이크업 준비해감 = 노잼
악마의 편집 당할까봐 말을 가려서 함 = 노잼
아 그래도 제 소개도 안나오고 웨딩소개할 때도 같이 안엮어주고 겟잇뷰티 멤버소개 할 때도 안엮어주고 인플루언서 소개할 때도 안엮어주고 샵사람들 소개할 때도 안엮어주고 한 거 보면서 아 내가 지금 여기도 아니고 저기도 아니고 다 애매하게 걸터있는건가? 싶어서 잠깐 힘 쭉 빠졌다가 그냥 아 더 열심히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냥 하던거나 다시 열심히 할게요ㅎㅎ 응원해주신 분들 감쟈합니다🙏🏻
8 months ago | [YT] | 122
View 14 replies
상은언니
저랑 혹시 일요일에 번개하실 분⚡️❓
아름다운 서울의 노들섬에서 이번주말 국내최대 플리마켓 번개장터 행사가 열리는데요! 저는 일요일에 참가합니다!
저는 일 특성상 한 두번 잠깐 입은 옷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플리마켓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작년 성수에서는 300벌 넘게 팔았던 것 같구,, 이번에도 꽤 열심히 챙겨봤습니다!
추구미 저랑 겹치시는 분들은 제 부스 들리면 분명 득템하실거에요!
저 말고도 정말 옷 잘입고 센스 넘치는 인플루언서 분들도 100팀넘게 참여한다고 하니까,,, 한바퀴 돌면 진짜 잘 건져가지 않을까요?
사실 저도 한바퀴 돌고 싶은데,,
노들섬 리뉴얼 전 거의 마지막 최대규모 행사인 만큼.,,,어마무시하게 바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후12시부터 시작되는데,, 6시까지 꼭 영혼 붙잡고 있어볼게요
왜 하필 번장있는 주에 어깨 담 걸린건지 모르겠지만,,…
어제 새벽 1시까지 옷정리했습니다 꼭 만나요♥️
⚡2025 번개 플리마켓 페스티벌 with 사운드바이트
🗓️ 9월 20일 (토) ~ 9월 21일 (일) 오후 12시 - 오후 8시
📍노들섬
🎟️번개장터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
#번개장터 #플리마켓
9 months ago | [YT] | 27
View 2 replies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