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기 쉽게 쏙쏙 설명해주고 계속 연습할 수 있게 동기부여해주는
기타로 행복을 드리는~ 기고트입니다. ^^

즐겁게 ~ 그리고 쉽게 기타를 배우고 싶은 분들은 '구독' 눌러주시고
많이 시청하러 와주세요 ^^


기고트

안녕하세요 ~~ 저에요 ㅠㅠ

영상 업로드가 계속 지체되고 있네요 ㅠㅠ

하지만 들리는 소식으로 인하면 여러분들의 기타연습도 왜 멈춘건지요 ??? ㅠㅠ

여러분들 ~~ 다시만나는 그날까지 여러분들의 연습은 쉬시면 안되요 ~~

조금만 기다리시면 제가 상황이 정리되는데로 다시 업로드 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게

기타생활을 하고 싶어요

여러분들께서도 답답하시겠지만 같이 기다려 주시면서 그간 못했던 연습들 하고 계시면

좋은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제 사정을 모두 말씀드리지 못해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영상들 참고하시면서

조바심내지 마시고 연습하신다면 분명히 연습이 잘될거에요 ^^

너무나 무더운 요즘이에요 ...

잠깐만이라도 밖에 있으면 살이 까맣게 탈 수 있으니 썬크림 꼭 챙기시고요

오랫동안 햇빛아래에 계시는 일을 하시는 분들은 물 꼭 챙겨드시고

건강관리 잘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기타도 잘 칠 수 있어요

그럼 좋은 밤 되시길 빌고

저도 영상을 빨리 올릴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 오전 12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기고트 올림

3 years ago | [YT] | 12

기고트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 ^^

제가 동영상 업로드 안하고 있다고 해서 연습도 게을리 해서는 안됩니다 ㅠㅠ

제 사정을 다 말씀드릴수가 없지만... 여튼 연습 좀 하셔야 해요!!!

아직 F코드 소리도 맑게 안나시는 분들이 넘나 많아요 ㅠㅠ

기타 잡기전에 !! 조율 딱!! 하고 !!! 메트로놈 딱 켜고 !!! 크로매틱 연습 10분 이상 딱!! 해주고

코드 변환 연습 !! 까지 딱!!! 하셔야 합니다 ^^

그리고 날이 더워지고 있으니 !!! 기타도 좋지만 땀도 한번씩 흘리신다면 더욱 건강한 기타생활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도 홧팅이요!!! 아잣!!

3 years ago | [YT] | 6

기고트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날씨의 연속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사정이 생겨서 이번주 영상 업로드가 힘들것 같아요 ㅠㅠ잘 마무리하고 다시 힘챙겨서 업로드하겠습니다~~ 하루 10분이라도 기타 잡으면서 열심히 연습 부탁드릴게요!!! ^^ 그럼 오늘 하루도 멋지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빌겠습니다!! 아잣!!

3 years ago | [YT] | 1

기고트

안녕하세요 ^^ 오늘 드디어 새 영상을 올렸습니다 ~

여러분들과 함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함께 즐겨보고자 만들었습니다 !!

같이 재밌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너에게 난, 나에게 넌 Am코드 구간은 A7으로 치면 조금더 세련된 음색이 납니다.

그러니 Am 로만 치지 마시고 바꿔서도 쳐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진심으로 빕니다 ^^

3 years ago | [YT] | 3

기고트

안녕하세요!!! 스트로크가 가미된 매일그대와 연습!!! [기타입문,초보강의 11-1편] 을 오늘 올렸습니다.
영상제작시 제 실수로 인해 다시 영상을 찍어 올려야해서 11편 업로드 후 업로드 시간이 지체된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ㅠㅠ

실수하지 않고 다시 정성을 들여 찍으려고 노력했고 작업한 결과물이니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빌겠습니다 ^^;;

그럼 늦은 밤~ 얼마 남지 않은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빌겠습니다

- 기고트 올림 ^^

3 years ago | [YT] | 2

기고트

안녕하세요 기고트에요

한국시간으로 오늘 오전 9시에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피킹 , 그리고 스트로크(스트럼)에 대한 의문이 풀렸으면 해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리고 예전 영상에 대한 궁금하신점도 댓글에 남겨주시면

소통하기 편할 것 같아요^^ 편하게 남겨주셔요~

그럼 오늘도 밝고 기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빕니다^^ ~

3 years ago | [YT] | 2

기고트

지금 한국 시간으로는 일요일 5시 40분이에요~ 이제 주말도 다 끝나가고 내일은 또 활기차게 월요일을 맞이하게 되네요 >.<


제 영상 시청해주시는 구독자분들 너무나 감사해요~ 손가락 끝이 벌게졌는 데도 계속 기타 잡으면서 연습하시는 분들 !!! 너무 멋져요~~^^ 그리고 기타연습을 하다 답답한 마음에 기타를 구석으로 밀쳐 놓았지만 ~~~ 다시 용기내서 잡는 분들도 보이네요~~~

포기하지만 않으시면 정말 잘칠수 있어요!!!

그리고 일단 건강해야 뭐든지 잘하고 기타도 잘칠수 있으니

환절기에 건강 꼭 챙기시길 빌게요!!!!

그럼 남은 주말 저녁도 좋은 시간 되시길 빌겠습니다!! 아잣!!

3 years ago | [Y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