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젤리찰흙 구독자 여러분들 사실 욕먹을 각오로 쓴 커뮤니티에 응원에 댓글이 많아서 너무 놀랐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제가 새로운 걸 도전해보고 싶다 하고 떠났는데요 오늘 생일인 김에 말하자면 새로운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최근 실버 버튼을 받았습니다! 생일이라 한 잔하다가 오랜만에 예전 젤리찰흙 생일 영상을 봤는데 시청자 여러분들이 보고 싶기도 하고 그리웠지만 용기는 내지 못해서 방송은 키지 못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들한테 그나마 좋은 소식이라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씁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나중에 더 성공해서 인사하러 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그동안 공지를 쓰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솔직히 제가 그동안 공지 쓰기가 무서워서
회피를 많이 했는데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고
저에게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하여
진지하게 글 씁니다.
제가 2022년 8월 3일부터
겟앰을 진심으로 사랑해서 3년째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많은 구독자 여러분들이 또 저를 좋게 봐주시고
저를 재밌어하시고 사랑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3년째 열심히 하다 보니
솔직히 어느 순간 열정도 떨어졌고 많이 지쳤습니다.
처음에는 못해서 재밌다고 좋아하셨던 분들도
어느 순간 못한다고 진지하게 저에게 욕을 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멘탈이 조금씩
금가고 있었던 거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도 응원해 주고 내 일처럼 도와줬지만
어느 순간 방송 켜기가 두려워졌고
자꾸 회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 수익 구조가 동영상 업로드보단
라이브 수익 비중이 큽니다. 근데 제가 열정이 식다 보니 라이브할 때 예전처럼 찐텐도 안나오고 컨텐츠도 다 떨어져서 방송이 많이 재미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 탓인지 그나마 라이브로 벌던 수익도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게 동영상을
최대한 재밌게 만들어서
라이브 수익 보다는 동영상 업로드 수익으로
바꿔보자고 생각해서 예전처럼
여러 가지 실험컨텐츠를 올려봤지만
말이 너무 길어졌는데 결론은
저도 3년 동안 열심히 키운
유튜브를 포기해야 할지 말지
많이 고민했지만 이 채널을 계속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없을 거 같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나이도 들어가는데 계속 붙잡을 수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다른 새로운 일을 시도 중에 있습니다.
3년 동안 저를 사랑해 주시고
재밌게 봐주신 구독자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가끔 생각나면 오겠지만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저한테 실망하셔서 구독 취소하셔도 괜찮습니다.. 책임 없이 떠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또 늦게 공지 올리는 점 죄송합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무병 무탈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어젯밤 서로 본악만 빼면 서로 이길 수 있다면서 싸움이 붙었습니다 주악세인 로터스 4천판 점핑슈즈 2만판 악세를 서로 벤하고 라운드 당 1점 총 20점 내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문의 미션주분이 이 싸움에 5만원도 걸어주셨습니다 그리고 만약 둘 중하나 내기에 진다면 이긴사람의 제자가되어 본악세를 배우기로 했습니다.
젤리찰흙
안녕하세요
젤리찰흙 구독자 여러분들
사실 욕먹을 각오로 쓴 커뮤니티에
응원에 댓글이 많아서 너무 놀랐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제가 새로운 걸 도전해보고 싶다 하고 떠났는데요
오늘 생일인 김에 말하자면 새로운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최근 실버 버튼을 받았습니다!
생일이라 한 잔하다가 오랜만에 예전 젤리찰흙 생일 영상을 봤는데
시청자 여러분들이 보고 싶기도 하고
그리웠지만 용기는 내지 못해서
방송은 키지 못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들한테 그나마 좋은 소식이라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씁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나중에 더 성공해서 인사하러 오겠습니다😁
8 months ago (edited) | [YT] | 189
View 106 replies
젤리찰흙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그동안 공지를 쓰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솔직히 제가 그동안 공지 쓰기가 무서워서
회피를 많이 했는데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고
저에게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하여
진지하게 글 씁니다.
제가 2022년 8월 3일부터
겟앰을 진심으로 사랑해서 3년째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많은 구독자 여러분들이 또 저를 좋게 봐주시고
저를 재밌어하시고 사랑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3년째 열심히 하다 보니 솔직히 어느 순간 열정도 떨어졌고 많이 지쳤습니다.
처음에는 못해서 재밌다고 좋아하셨던 분들도
어느 순간 못한다고 진지하게 저에게 욕을 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멘탈이 조금씩
금가고 있었던 거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도 응원해 주고 내 일처럼 도와줬지만
어느 순간 방송 켜기가 두려워졌고 자꾸 회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 수익 구조가 동영상 업로드보단 라이브 수익 비중이 큽니다.
근데 제가 열정이 식다 보니 라이브할 때 예전처럼 찐텐도 안나오고
컨텐츠도 다 떨어져서 방송이 많이 재미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 탓인지 그나마 라이브로 벌던 수익도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게 동영상을 최대한 재밌게 만들어서
라이브 수익 보다는 동영상 업로드 수익으로
바꿔보자고 생각해서 예전처럼 여러 가지 실험컨텐츠를 올려봤지만
말이 너무 길어졌는데 결론은
저도 3년 동안 열심히 키운 유튜브를 포기해야 할지 말지
많이 고민했지만 이 채널을 계속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없을 거 같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나이도 들어가는데 계속 붙잡을 수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다른 새로운 일을 시도 중에 있습니다.
3년 동안 저를 사랑해 주시고 재밌게 봐주신 구독자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가끔 생각나면 오겠지만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저한테 실망하셔서 구독 취소하셔도 괜찮습니다..
책임 없이 떠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또 늦게 공지 올리는 점 죄송합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무병 무탈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10 months ago (edited) | [YT] | 298
View 135 replies
젤리찰흙
2025년 5월 2일 내일 밤 9시
오랜만에 지켜라로 돌아왔습니다!
김광녀를 2시간 동안 지켜라!!!
총 금액 30만원에서 시작해서
광녀가 죽으면 -5천원 차감됩니다
멤버 : 김광녀,젤리찰흙,최팔복,미션주님
+미션주님은 랜압입니다!
내일은 아마 저와 김광녀 팔복이가 디스코드로 마이크를 키고
방송을 할꺼 같습니다!
1 year ago (edited) | [YT] | 21
View 8 replies
젤리찰흙
내일 밤 오후9시 (2025년 4월 26일 토요일)
ㅈ밥 돈빵 시즌5
모자른팀 vs 디지몬팀
1팀 : 젤리찰흙,코끼리,통폰
2팀 : 멍청한아구몬,파닥몬,파피몬
원망대 15점 내기입니다
*이번 방송에는 억까 하거나 말도 안되는 말을 하면
가차 없이 차단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9시 저번에 못한 고랜지 5연승하는데!
시청자중 3명 선착순으로 5연승을 하면
햄버거 세트를 주신다고 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1 year ago (edited) | [YT] | 28
View 11 replies
젤리찰흙
오늘 밤 9시 고랜지 미션은 미션주님이 몸이 안 좋으신 관계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
방송은 준비 잘 해서 내일 키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ㅠ
공지했던 고랜지 미션은 일요일 밤 9시로 연기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year ago | [YT] | 22
View 10 replies
젤리찰흙
오늘 밤 9시
고랜지 (고급랜압지감) 미션이 들어왔습니다
미션주님이랑3연승시 5만 5연승 10만
시청자분들도 선착순 3명 5연승하면 햄버거 세트 주신다고 합니다!!
(3대3)
코디는 기충전 코디나 내성만
맵은 지감EX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미션주님이랑 같이하는거라 5연승이 빡세면
4나3연승으로 바뀔수도있다고 합니다)
1 year ago (edited) | [YT] | 26
View 10 replies
젤리찰흙
안녕하세요 젤리찰흙입니다.
전일 할아버지 부고 소식을 듣게 되어,
방송은 다음 주까지 휴방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추스르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year ago | [YT] | 149
View 32 replies
젤리찰흙
오늘 밤 9시
저도 잘하는 모습 보여주고 싶습니다..
양학하는 모습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2대1로 쁜녀를 패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운드당 1점 총 15점 낸 팀이 이깁니다
제가 지면 김광녀 쁜별에가 각각
겜머니 150만원씩 주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1 year ago | [YT] | 30
View 26 replies
젤리찰흙
오늘 밤 9시
어젯밤 서로 본악만 빼면
서로 이길 수 있다면서 싸움이 붙었습니다
주악세인 로터스 4천판 점핑슈즈 2만판
악세를 서로 벤하고
라운드 당 1점 총 20점 내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문의 미션주분이 이 싸움에 5만원도 걸어주셨습니다
그리고 만약 둘 중하나 내기에 진다면 이긴사람의 제자가되어
본악세를 배우기로 했습니다.
1 year ago | [YT] | 19
View 11 replies
젤리찰흙
내일 밤 9시
멍구몬과 저에게 상처를 줬던 뱅뱅뱅과
수련 겸 1승 노방종을 합니다..
1 year ago | [YT] | 29
View 12 replies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