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자락 두 남자의 B급 토크


정톡

여러부운~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선선해졌는데 다들 몸은 건강하신지..
저희 둘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현생살고 있습니다!

라이브 못한지 벌써 2주가 다 되어가네요
다들 보고싶습니다 ㅠㅠ
저희도 한철이라 가을엔 열심히 일을 하느라
만나기도 쉽지안고 영상을 만들기도 짬이 안 나네요 ㅠㅠ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영상을 기다리시는 분 혹은 라이브를 기다리시는 분
분명 있으시겠죠?? ㅎㅎ
당분간은 힘들 듯 해서 이렇게 부담스런 셀카로 종종
생존신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희도 짠것도 아닌데 둘다 청남방울 입고 있네요 ㅎ

아무쪼록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한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저희 잊지마시고 버리지 마시고!!ㅋㅋ
조만간 즐거운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사랑합니다!

9 months ago | [YT] | 106

정톡

안녕하세요~!!
혹시나 기다리시는 분 들 계실까봐
공지 올립니다!!

매주 수욜 라방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주8/27 라방은 스케쥴이 맞지않아
좀 힘들 것 같습니다 ㅠㅠ

대신 이번주에 영상 하나 더 올릴께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다음주에 봐요~^^

9 months ago | [YT] | 39

정톡

여러분~ 무더위 여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전 놀러온 건 아니고 열심히 현생살며 돈 벌고 있슴다!!

지난 라방에서 말씀 드렸듯
다음주 라방은 한주 쉬어갑니다 ^^
영상은 올라갈꺼에요 ㅎㅎ

휴가 안 가신 분들은 휴가 다녀오시고
여름 건강하고 즐겁게 잘 보내세요!!
그럼 안뇽!!

10 months ago | [YT] | 29

정톡

오늘 저녁 7시에 라이브 킵니다!!
좀이따 뵈여

10 months ago | [YT] | 30

정톡

여러분 날씨가 뒤지게 덥습니다 ..ㅎㅎ
사진은 작년 이맘 때 사진이네요
또 가고싶네요 ㅎㅎㅎ

이번 주 라이브방송은 각자 개인 스케쥴이 바빠
쉬어갈 듯 합니다^^
기다리시는 분 없으시겠지만 혹시나 해서 ㅎㅎ
대신 열 편집해서 이번주 영상 두개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해 볼께요!!
요즘 많이 하는 신조어 “에겐녀,테토녀” 에 대해서 ㅎㅎ

아무쪼록 무거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11 months ago | [YT] | 44

정톡

오늘 금요일 7시에 라방킬께요!!
많이 들어오세여!!

11 months ago | [YT] | 12

정톡

사랑하는 구독자 분덜 반갑습니다! 정톡 입니다 ㅎㅎ
가정의 달 5월 이네요!!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5월이 1년 중 가장 바쁜 달 이라 현생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ㅠㅠ

영상을 기다리고 있을 구독자 님들께 자주 업로드 하지못해 죄송한 마음이 크네요ㅠㅠ

대구 부산 오며가며 촬영하고 편집까지 직접 하다보니 시간과 체력이 좀 안돼서 죄송합니다!

꾸역꾸역 열심히 편집해서 자주는 못 올리더라도 업로드 꼭꼭 하겠습니다 ! 천천히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그리고 이번 주 수요일 촬영하러 부산 가서 촬영 후 라이브까지 진행 할게요!! 시간은 6시30분~7시 쯤??
많이들 들어와 주셔서 같이 놀아요!!
궁금한 점 사연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미세먼지가 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5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

1 year ago (edited) | [YT] | 62

정톡

저희도 요즘 유행하는 지브리 한 번 해봤는데,,
너무 순한 촌에 사는 삼촌들 같네여 ㅋㅋㅋ

오늘 수요일 저녁 6시30분 라방 할께요!!
많이 들어와주세엽

1 year ago | [YT] | 82

정톡

친애하는 구독자 님들
저 프로필 사진 찍엇어요..
괜스레 자랑하고싶네여

봄 이네여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저희 영상 좀 봐 주세여 꾸벅😁

1 year ago | [YT] | 185

정톡

오늘 7시30분에 라이브 킬께요~!
외로운사람 같이 노가리 깔 사람 들어오세여😄

1 year ago | [YT]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