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규의어떤가요

CBS라디오 표준FM 서울&경기 98.1mhz
매일 오후 2시 5분 '이봉규의 어떤가요' 제작진이 공식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직까지 떡상의 길은 멀어보입니다.
이 채널이 언젠가 한 달 이상 업로드가 없다면...
그저 마음속으로 "그간 고생했네 어떤가요 제작진들" 하며 행운을 빌어주십시오.

^^ 고맙습니다.


이봉규의어떤가요

🎄❤️ 메리 CBS마스! 캐롤송 릴레이 특집 ❤️🎄

🎶 그대창가에·랄랄라·어떤가요·라이키팝
알렉스 X 김윤주 X 이봉규 X 하효진 DJ 총출동!

🎅 12월 24일(수) 크리스마스 이브!
⏰ 오전 9시 ~ 12시 / 오후 2시 5분 ~ 5시 생방송✨

📺 유튜브 이봉규의 어떤가요, CBS라디오 + 레인보우 보이는 라디오에서 만나요!

🎁 CBS 표준FM DJ들의 캐롤 릴레이 & 깜짝 분장 & 선물 파티까지!
💖 봉팔님들!!!! 그날은 나홀로집에 말고 👉 다~같이 캐롤! 유튜브에서 기다릴게요 🎄

6 months ago (edited) | [YT] | 16

이봉규의어떤가요

안녕하세요, 봉팔 여러분.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6월 13일, 제작국 디지털팀이 〈어떤가요〉 5주년 공개방송 현장을 영상으로 기록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새로 합류한 서재의 PD의  <어떤가요〉적응기 편으로
 내부 제작진의 생생한 모습을 담았으니 편안한 시간에 한 번 시청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영상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7i40J...

렛츠기릿 !

11 months ago | [YT] | 16

이봉규의어떤가요

마지막 커뮤니티 글이 1년전이었다니...

<이봉규의 어떤가요> 5주년 특집 공개방송!


"오(5)봉민박 ⭐⭐⭐⭐⭐"에 봉팔님들을 초대합니다.


체크인 일시: 6월 13일 (금) 오후 2시 5분 ~ 4시
(1시 30분까지 도착해주세요)


민박 주소: 서울 목동 CBS 3층 A스튜디오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9-1)


준비물: 어떤가요를 사랑하는 봉팔님들의 마음!! 💖

하단의 구글폼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용~~~

docs.google.com/forms/d/1_Iz2we1vXb_QCeJYD3Swha6DG…

1 year ago (edited) | [YT] | 21

이봉규의어떤가요

인자 내일이 이봉규의 어떤가요 4주년 공개방송이 있는 날입니다.

지난 4년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감싸안아주시고, 돌봐주시고, 챙겨주시고,
지지해주시고, 신경써주시고, 좋아해주시고, 끌어주시고, 당겨주시고, 응답해주시고,
인정해주시고, 보듬어주시고, 쓰다듬어 주시고, 알려주시고, 홍보해주시고,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일 어떤가요 공개방송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절대적으로다가 두 손 가볍게,
열린 마음으로 방문 해주시고요.

TV나 스마트폰으로 어떤가요 공개방송을 함께 해주실 봉팔님들은,
채널용접입니다.

저희 용접출장 가니까 오늘 연락주십시오 #1212

내일 뜨겁게 놀아보자고요.

오케이?

2 years ago | [YT] | 45

이봉규의어떤가요

아유레디?

2 years ago | [YT] | 26

이봉규의어떤가요

<이봉규의 어떤가요> 4주년 공개방송!



<아4(싸) 봉,우리> 에 봉팔님들을 초대합니다!



일시: 6월 13일 목 오후 2시 5분~4시 (1시 30분까지 도착하시면 됩니다)


장소: 서울 목동 CBS 2층 스튜디오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9-1)


준비물: 어떤가요를 사랑하는 봉팔님들의 마음

신청링크:
docs.google.com/forms/d/e/1FAIpQLSe4I6KlzZ1E66WGDZ…

2 years ago | [YT] | 24

이봉규의어떤가요

햄보칸 월요일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우리 봉팔스?

어떤가요 2024년 2라운드 청취율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어떠케 되쓰까요?
어뜨케 나와쓰까요?

궁금하시쥬?
작년 4분기 올해 1분기 그리고 최근 2분기 결과 모두
어떤가요는 내리지도 오르지도 않고 강보합세입니다.

9개월째 똑같다는 이야기입니다.

내 자식 중간고사 결과만큼이나 어떤가요 청취율을 궁금해 하셔서 금일 방송 전에
미리 말씀드려봅니다.

청취율에 하나도 연연하지 않은 사람인척 방송하지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쬐끔 연투더연 하긴 합니다.

늘 우리 봉팔님들께 우상향 하십시오~라는 인사를 드리는데요,

우상향은 그저 계속 올라가기만 하는 그래프가 아니라,
우하향 또는 급락 하기도 하고 강보합 길을 걷기도 하고 쬐끔 오르기도 하고,
이 추세 전체를 보고 판단하는게 우상향 그래프입니다.

2라운드 청조 때 어떤가요로 응답해주신 봉팔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오며,
전화를 못받으셨더라도 어떤가요 응답하려고 대기중이셨던 봉팔님들,
그리고 서울 경기 권역 밖에 거주하셔서 전화를 받으려야 받을수도 없는 콘크리트 지지층의 봉팔님들 모두
항상 감사합니다.

변함없고 균일한 텐션으로 오늘도 방송 진상하겠나이다.

렛츠기릿.

2 years ago | [YT] | 43

이봉규의어떤가요

봄비 속에 떠난 봉팔
봄비 맞으며 돌아왔네


그때 그날은 그때 그날은
웃으면서 헤어졌는데


오늘 이 시간 오늘 이 시간 너무나 아쉬워
서로가 울면서 창 밖을 보네


봄비가 되어 돌아온 봉팔
비가 되어 가슴 적시네

내일부터 청조시작이네? ㅋㅋ.....

2 years ago | [YT] | 9

이봉규의어떤가요

우리 봉팔님들께 오피셜 하게 다시 한 번 안내드립니다요~

4월 5일 (금) 저희 서울이 아닌 대전CBS에서 어떤가요를 생방송할 예정입니다.


약 두 세 차례 서울경기권역에 계시는 분만 저희 CBS본사로 초대를 해서 공개방송을 진행했는데..

지역에 터전이 있으신 봉팔님들은 많이 아쉬워 하셨더랬죠...ㅠㅠ


저희 제작진은 찐으로 우리 봉팔님들 조금 더 가까이에서 뵈려고 내려갑니다.

시간을 내서 내려간만큼 많은 분들을 대전CBS로 초대하고 싶으나

스튜디오 여건상 또 그렇지 못함에 죄송한 마음이 벌써 생기네요.


혹시 대전 또는 그 근처에 계시는 봉팔님들 중에 그날 공개방송에 오실 수 있는 분들은

저희가 추후 다시 공지를 드릴겁니다~

그때 꼭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우상향 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렛츠기릿요~

2 years ago | [YT] | 23

이봉규의어떤가요

오늘 방송 중에 한 청취자께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현서아빠) 빛이 강할 수록 그림자는 더 진하다고 봉D 당신의 넘치는 흥 만큼이나 살짝살짝 보이는 공허감 같은 것이 있었는데, 당신이 보여주는 흥이 태생적이든 의무감이든 오랜 시간 개인을 내려놓고 제작 컨셉에 맞게 청취자를 위한 빈틈 없는 흥을 보여주려 노력하는 모습 진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김치엔 배추, 무우, 파 그리고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야 그것이 비로소 김치이듯 ‘어떤가요‘엔 봉D당신이 있어서 잘익은 감칠맛나는 김치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봉D 그리고 PD, 작가를 비롯한 모든 제작진을


현서아부님..ㅠㅠ
눈물이..납니다.. 흑흑..

봉팔님께 텐션을 드려야하는데
제가 오히려 위로의 텐션을 받아브렀습니다..

어찌 저같이 나약한 한 인간이 매일 기쁘기만 할 수 있겠습니까.

그저 직업이 라디오 DJ인지라,
컨셉에 맞게 충실하게 방송하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가지 변수들로 저도 뿌리가 흔들리고, 우울한 감정이 앞서고,
부정적인 생각들이 머릿속을 지배할 때가 있으나
봉팔님들과 두 시간 재미있게 놀다보면 찐으로 기부니가 많이 나아짐을 느낍니다.

그것은 음악의 힘이기도 하며,
물리적으로 동떨어져 있는 우리가 라디오라는 매개체를 통해 함께 숨 쉬고 있기 때문 아니겠는지요

나이가 먹어가며 격하게 공감하는 말이 있습니다.

"인생은 멀리서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다."

오늘도 저는 비극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을 읽어보면
처음부터 끝까지 슬픈이야기만 있던가요.

비극 안에 희극도 있습니다. 희극 안의 비극도 있고요.

그 비극이, 우리가 써내려가는 이 소설이 끝날 때까지 희극을 집어삼키지 않도록,
이 희극의 이야기가 조금이나마 더 지속 될 수 있도록,
비극이 전개되는 중이라면 희극으로 이야기가 전환 될 수 있도록
이 인생이라는 소설 한번 잘 써보시죠.

아직 아침밤엔 날이 찹니다.
몸 따숩게 잘 다니시고요

내일 뵙겠습니다.

현서아부님..고맙읍니다..허허..
우상향합시다 우리.

2 years ago | [YT] |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