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25년이 지나고 2026년이 되었네요. 2025년에도 여러 일들이 있었네요 호주 워홀도 무사히 마무리 했고 홋카이도 일주도 하고 어느새 부산에서 살기 시작한지도 2개월이 지났네요. 매년 새해에 올해는 영상 열심히 올린다고 말하면서 항상 지키지 못하는것 같네요ㅠㅠ 올해에는 과연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부산에서 지내는 동안은 열심히 올려 보겠습니다! 최소한 2026년에는 예전처럼 몇개월동안 영상 못 올리는 텀이 안 생기게 노력해볼게요!
올해 첫 영상은 홋카이도 킥보드 일주 12번째 영상 이네요.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타비스루입니다. 어느덧 2024년이 지나고 2025년이 되었네요. 저는 올해 호주 시드니에서 새해를 맞이했어요. 작년에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새해를 맞이했는데, 이렇게 2년 연속으로 여름 날씨 속에서 새해를 맞이하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2024년에는 국가적으로도 여러 사건과 사고가 있었던 것 같아요. 저에게도 많은 일이 있었던 한 해였고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던 중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돈이 바닥나 급히 한국으로 돌아와 4개월 동안 열심히 일을 했는데요. 그중 2개월은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을 만큼, 아마 제 인생에서 가장 바쁘게 보낸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그 덕분에(?) 쿠팡 물류센터에서 일하며 색다른 경험도 해보고, 다양한 단기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그때는 힘들었지만 지금은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그렇게 모은 돈으로 필리핀에서 처음으로 어학연수를 해봤어요. 또, 1년간 미뤄왔던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드디어 시작해 현재 시드니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유튜브 채널에는 많은 영상을 올리지 못한 한 해였어요. 특히 12월에는 한 편도 올리지 못했는데, 계산해보니 2024년 동안 올린 영상이 고작 20개더라고요(롱폼 기준). 시간이 없었던 시기도 있었고, 호주에 와서는 여유가 생겼지만 조금 게을러졌던 것도 사실이에요. 사실 제 채널이 조회수가 그렇게 잘 나오는 편은 아니다 보니 가끔은 의욕이 꺾이기도 하고 불안해질 때도 많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영상을 봐주시고, 좋아요와 댓글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해서 영상을 올릴 수 있는거 같아요 가끔 영상 올리는 텀이 길어졌을때 영상 언제올라오냐고 보고 싶다는 댓글이 달리는데 그런 댓글을 보면 내 영상이 누군가에게는 기다려질 정도로 재미있는 영상이구나 하고 자신감도 생기고 힘도 나고 하네요 2025년을 맞이하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올해는 좀 더 열심히 영상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먼저, 호주 워킹홀리데이 150일 후기를 담은 영상과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는 영상이 곧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3년 전에 일본 최북단에서 최남단까지 보통열차만 타고 이동했던 영상을 이제야 편집해서 올려보려 해요. 또 일본 교토의 트레일 코스를 걸었던 영상, 그리고 호주에서 찍은 여행 영상들도 차례로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생활은 6월쯤 끝날 예정인데요, 그 이후에는 일본 홋카이도로 가서 홋카이도 일주를 하며 영상을 찍어볼 생각이에요. 올 한해는 가능하면 일주일에 한 편, 적어도 2주에 한 편씩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하신 일들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제 영상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올해는 좀 더 열심히 영상 올려보겠습니다.🙇♂️🙇♂️
올해 1월 초쯤 여행을 끝내고 어느덧 4개월이나 지났네요 이미 호주에 들어갔어야 했지만 사실 4개월동안 한국에서 지내다가 오늘 출국해서 방금 필리핀에 도착했어요 태국에 있을때쯤부터 생각했었던거 같은데 돈이 많이 부족해진 상태였어서 도저히 호주에 바로 가기는 무리라고 판단해서 돈 벌러 다시 한국으로 귀국했었어요 그리고 여행 다니면서 내 영어실력의 부족함을 많이 느끼기도 했고 기왕 한국 들어간김에 필리핀에서 어학연수 할 비용도 벌어가자 싶어서 결국 4개월 정도 일하면서 목표했던 금액을 모으고 오늘 다시 출국했어요 원래는 현재까지 올라간 영상 다다음 영상에서 한국으로 귀국하는걸 찍었었는데 한국에 귀국한후 특히 3,4월은 하루도 안쉬고 일했어서 도저히 편집할 상황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4월달에는 영상을 하나도 못올렸네요 필리핀에서는 2달동안 어학연수를 하는데 아마 공부하느라 바빠서 영상을 올릴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시간나는대로 영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2023년도 끝이 나네요 저는 현재 인도네시아 발리에 있구요 이번 호주까지의 육로이동은 여기까지가 될거 같네요 여행 도중에 구독자분이 댓글로 화물선을 타고 호주로 입국할 수 있다고 알려주셨었는데 자금이랑 일정상 문제로 화물선은 못 탈거 같고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야 될거 같네요 여기 발리에서 일주일 정도 지낸후 이동할 예정이에요!
2023년도는 저한테 뜻깊은 한해 였는데요 구독자도 1000명을 넘어서 어느덧 3500명이 넘었고 수익창출도 되어서 소액이지만 유튜브로 돈도 벌고 있네요 여행을 좋아서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아직도 편집하는게 조금 지루하기도 하고 집중이 안돼서 편집하는게 가장 걱정거리네요 그래서 영상을 오랫동안 못올리기도 하고 특히 이번 여행때는 편집이 안끝나서 여행이 엄청 길어지다보니 1달 정도로 생각했던 여행이 3개월 가까이 걸려버렸네요😂
여행 중에 편집하는것보다 여행을 완전히 끝내고 편집하는게 저한테 맞는거 같기도 하고 여러가지 고민이 많네요
어쨌든 2024년도에는 좀 더 효율적으로 편집을 해서 자주 영상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커뮤니티 게시글을 올리네요 사실 9월달쯤부터 유튜브에 쇼핑 기능이 있어서 마플이라는 사이트에서 상품을 몇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홍보를 안하고 유튜브 영상에 링크만 걸어놨어서 전혀 몰랐던 분들도 계셨을거 같아요😂 많이 늦었기는 하지만 아주 가끔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슬슬 여행 자금(또는 호주워홀 초기자금)도 떨어져가서 게시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사진에 있는 흰색 티셔츠랑 다른 디자인의 검은색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구요 스마트폰 바탕화면도 몇가지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직접 만들었다기 보다는 저는 온라인 상에서 살짝 디자인만 하고 마플이라는 사이트에서 주문 들어오면 제작해서 배송해주는 방식이에요! 스마트폰 배경화면은 구매하면 바로 온라인 상으로 다운받을수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상품 판매 개시한거는 9월달부터였는데 지금은 이미 겨울이어서 티셔츠는 구매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지만ㅠㅠ 배경화면이라도 받아주시면 여행자금, 호주 워홀 초기자금으로 요긴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현재 태국 방콕에서 지내고 있어요 11월 초에 방콕에 도착했는데 중간에 친구가 놀러와서 친구랑도 같이 지내고 찍어놓은 영상들 편집도 하고 하다보니 어느덧 1달정도 지나버렸네요🤯 밀린 편집이 끝나고 아마 다음주쯤에 다시 여행을 떠날거 같아요! 11월에는 영상 많이 못올렸는데 12월에는 1주일에 2개씩 영상 올라갈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9월 한국으로 귀국하고 어느덧 1년이 지났네요 밀린 영상들도 거의 편집이 끝났고 한국에서 할 것들도 해결했으니 이제 다시 떠나려고 합니다 이번주 목요일 9월 14일에 출국하는데 출국 전날인 내일 오후 7시에 1,2시간 정도 라이브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머무르는 숙소가 고시원이어서 엄청 조용하게 말해야되서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말하는게 안될거 같으면 채팅으로라도 해볼게요ㅎㅎ;;; 많이 들어와 주세요!
타비스루
안녕하세요, 타비스루입니다.
어느덧 2025년이 지나고 2026년이 되었네요.
2025년에도 여러 일들이 있었네요
호주 워홀도 무사히 마무리 했고 홋카이도 일주도 하고 어느새 부산에서 살기 시작한지도 2개월이 지났네요.
매년 새해에 올해는 영상 열심히 올린다고 말하면서 항상 지키지 못하는것 같네요ㅠㅠ
올해에는 과연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부산에서 지내는 동안은 열심히 올려 보겠습니다!
최소한 2026년에는 예전처럼 몇개월동안 영상 못 올리는 텀이 안 생기게 노력해볼게요!
올해 첫 영상은 홋카이도 킥보드 일주 12번째 영상 이네요.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멤버십 가입 해주시면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youtube.com/channel/UC2mWXnKyCu2Gf1PB8x3MvMA/join
5 months ago | [YT] | 15
View 0 replies
타비스루
안녕하세요, 타비스루입니다.
어느덧 2024년이 지나고 2025년이 되었네요.
저는 올해 호주 시드니에서 새해를 맞이했어요.
작년에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새해를 맞이했는데, 이렇게 2년 연속으로 여름 날씨 속에서 새해를 맞이하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2024년에는 국가적으로도 여러 사건과 사고가 있었던 것 같아요.
저에게도 많은 일이 있었던 한 해였고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던 중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돈이 바닥나 급히 한국으로 돌아와 4개월 동안 열심히 일을 했는데요.
그중 2개월은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을 만큼, 아마 제 인생에서 가장 바쁘게 보낸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그 덕분에(?) 쿠팡 물류센터에서 일하며 색다른 경험도 해보고, 다양한 단기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그때는 힘들었지만 지금은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그렇게 모은 돈으로 필리핀에서 처음으로 어학연수를 해봤어요.
또, 1년간 미뤄왔던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드디어 시작해 현재 시드니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유튜브 채널에는 많은 영상을 올리지 못한 한 해였어요.
특히 12월에는 한 편도 올리지 못했는데, 계산해보니 2024년 동안 올린 영상이 고작 20개더라고요(롱폼 기준).
시간이 없었던 시기도 있었고, 호주에 와서는 여유가 생겼지만 조금 게을러졌던 것도 사실이에요.
사실 제 채널이 조회수가 그렇게 잘 나오는 편은 아니다 보니 가끔은 의욕이 꺾이기도 하고 불안해질 때도 많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영상을 봐주시고, 좋아요와 댓글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해서 영상을 올릴 수 있는거 같아요
가끔 영상 올리는 텀이 길어졌을때 영상 언제올라오냐고 보고 싶다는 댓글이 달리는데 그런 댓글을 보면 내 영상이 누군가에게는 기다려질 정도로 재미있는 영상이구나 하고 자신감도 생기고 힘도 나고 하네요
2025년을 맞이하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올해는 좀 더 열심히 영상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먼저, 호주 워킹홀리데이 150일 후기를 담은 영상과 2024년 한 해를 돌아보는 영상이 곧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3년 전에 일본 최북단에서 최남단까지 보통열차만 타고 이동했던 영상을 이제야 편집해서 올려보려 해요.
또 일본 교토의 트레일 코스를 걸었던 영상, 그리고 호주에서 찍은 여행 영상들도 차례로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생활은 6월쯤 끝날 예정인데요, 그 이후에는 일본 홋카이도로 가서 홋카이도 일주를 하며 영상을 찍어볼 생각이에요.
올 한해는 가능하면 일주일에 한 편, 적어도 2주에 한 편씩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하신 일들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제 영상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올해는 좀 더 열심히 영상 올려보겠습니다.🙇♂️🙇♂️
1 year ago (edited) | [YT] | 60
View 20 replies
타비스루
약 3개월 만에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5월 초 부터 시작한 필리핀 어학연수도 어느덧 1주일 정도 밖에 안남았네요
7월 초에 호주 워홀 입국한 후 다시 영상 열심히 올려 보겠습니다🙇♂️
2 years ago | [YT] | 34
View 17 replies
타비스루
올해 1월 초쯤 여행을 끝내고 어느덧 4개월이나 지났네요
이미 호주에 들어갔어야 했지만 사실 4개월동안 한국에서 지내다가 오늘 출국해서 방금 필리핀에 도착했어요
태국에 있을때쯤부터 생각했었던거 같은데 돈이 많이 부족해진 상태였어서 도저히 호주에 바로 가기는 무리라고 판단해서 돈 벌러 다시 한국으로 귀국했었어요
그리고 여행 다니면서 내 영어실력의 부족함을 많이 느끼기도 했고 기왕 한국 들어간김에 필리핀에서 어학연수 할 비용도 벌어가자 싶어서 결국 4개월 정도 일하면서 목표했던 금액을 모으고 오늘 다시 출국했어요
원래는 현재까지 올라간 영상 다다음 영상에서 한국으로 귀국하는걸 찍었었는데 한국에 귀국한후 특히 3,4월은 하루도 안쉬고 일했어서 도저히 편집할 상황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4월달에는 영상을 하나도 못올렸네요
필리핀에서는 2달동안 어학연수를 하는데 아마 공부하느라 바빠서 영상을 올릴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시간나는대로 영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 years ago | [YT] | 80
View 16 replies
타비스루
어느덧 2023년도 끝이 나네요
저는 현재 인도네시아 발리에 있구요
이번 호주까지의 육로이동은 여기까지가 될거 같네요
여행 도중에 구독자분이 댓글로 화물선을 타고 호주로 입국할 수 있다고 알려주셨었는데 자금이랑 일정상 문제로 화물선은 못 탈거 같고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야 될거 같네요
여기 발리에서 일주일 정도 지낸후 이동할 예정이에요!
2023년도는 저한테 뜻깊은 한해 였는데요
구독자도 1000명을 넘어서 어느덧 3500명이 넘었고 수익창출도 되어서 소액이지만 유튜브로 돈도 벌고 있네요
여행을 좋아서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아직도 편집하는게 조금 지루하기도 하고 집중이 안돼서 편집하는게 가장 걱정거리네요
그래서 영상을 오랫동안 못올리기도 하고 특히 이번 여행때는 편집이 안끝나서 여행이 엄청 길어지다보니 1달 정도로 생각했던 여행이 3개월 가까이 걸려버렸네요😂
여행 중에 편집하는것보다 여행을 완전히 끝내고 편집하는게 저한테 맞는거 같기도 하고 여러가지 고민이 많네요
어쨌든 2024년도에는 좀 더 효율적으로 편집을 해서 자주 영상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2 years ago | [YT] | 35
View 12 replies
타비스루
상품 첫 구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 [YT] | 22
View 2 replies
타비스루
오랜만에 커뮤니티 게시글을 올리네요
사실 9월달쯤부터 유튜브에 쇼핑 기능이 있어서 마플이라는 사이트에서 상품을 몇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홍보를 안하고 유튜브 영상에 링크만 걸어놨어서 전혀 몰랐던 분들도 계셨을거 같아요😂
많이 늦었기는 하지만 아주 가끔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슬슬 여행 자금(또는 호주워홀 초기자금)도 떨어져가서 게시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사진에 있는 흰색 티셔츠랑 다른 디자인의 검은색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구요
스마트폰 바탕화면도 몇가지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직접 만들었다기 보다는 저는 온라인 상에서 살짝 디자인만 하고 마플이라는 사이트에서 주문 들어오면 제작해서 배송해주는 방식이에요!
스마트폰 배경화면은 구매하면 바로 온라인 상으로 다운받을수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상품 판매 개시한거는 9월달부터였는데 지금은 이미 겨울이어서 티셔츠는 구매하시는 분은 안계시겠지만ㅠㅠ
배경화면이라도 받아주시면 여행자금, 호주 워홀 초기자금으로 요긴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marpple.shop/kr/tabisuru
------------------------
저는 현재 태국 방콕에서 지내고 있어요
11월 초에 방콕에 도착했는데 중간에 친구가 놀러와서 친구랑도 같이 지내고
찍어놓은 영상들 편집도 하고 하다보니 어느덧 1달정도 지나버렸네요🤯
밀린 편집이 끝나고 아마 다음주쯤에 다시 여행을 떠날거 같아요!
11월에는 영상 많이 못올렸는데 12월에는 1주일에 2개씩 영상 올라갈 예정입니다💪💪
2 years ago | [YT] | 31
View 0 replies
타비스루
다시 여행을 떠납니다
호주 워홀을 가는데 가면서 다른 나라들도 들렸다 가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여행 하면서 바로바로 영상 올려볼게요!
그리고 어제 라이브 들어오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2 years ago | [YT] | 50
View 6 replies
타비스루
안녕하세요!
작년 9월 한국으로 귀국하고 어느덧 1년이 지났네요
밀린 영상들도 거의 편집이 끝났고 한국에서 할 것들도 해결했으니 이제 다시 떠나려고 합니다
이번주 목요일 9월 14일에 출국하는데 출국 전날인 내일 오후 7시에 1,2시간 정도 라이브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머무르는 숙소가 고시원이어서 엄청 조용하게 말해야되서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말하는게 안될거 같으면 채팅으로라도 해볼게요ㅎㅎ;;;
많이 들어와 주세요!
2 years ago | [YT] | 47
View 9 replies
타비스루
오늘 오후 9시에 오카나 니시나리 시리즈 진짜 마지막 편이 업로드 됩니다
저번에도 써본 기능 이긴한데 최초공개로 올라갑니다!(영상 올라갔을때 실시간 채팅 기능)
원래는 오늘 제 생일이어서 처음으로 라이브를 켜볼까 싶었는데 본가에 있다보니 라이브는 힘들거 같고
다음달에 호주에 워홀을 가는데 출국 전날에 기회가 되면 첫 라이브를 켜볼까 합니다ㅎㅎ(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주부터는 바이크로 일본일주 할때 못올렸던 영상들이 올라갈 예정입니다!(폐가마을, 군함도 등등)
호주가기전에 쌓여있는 영상들을 전부 올리고 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2 years ago | [YT] | 24
View 12 replies
Load more